다운로드 배너
푸꾸옥여행의 시작,투어픽
투어픽 필요한지역의 쿠폰을 선택하세요
문의창닫기
검색 투어픽 모바일 메뉴 아이콘
  1. [호텔] 아미아나 리조트 나트랑
    송✱✱ |
    2025.04.03

    베트남에 리조트가 너무 많아서 고민했는데 아미아나 리조트 선택하기 잘한거 같아요! 수영장도 3개에 프라이빗 비치가 있어 태어나서 처음으로 스노쿨링도 해봤네요! 물고기 정말 다양한 종류로 맘껏 봤습니다 🐠💙 썬베드와 비치타올, 구명조끼는 무료로 마음껏 쓸 수 있고 스노쿨링 장비 같은 경우에는 2개에 만원정도로 빌릴 수 있어요 ~~ 버기카 부르면 정말 1-2분만에 와서 리조트 돌아다니는데도 아무런 문제 없었구 직원분들이 다들 너무 친절하셔서 편하게 쉬다왔어요!! 해피아워에 주는 망고와 디저트 뿐만 아니라 조식까지 너무 맛있어서 금액이 아깝지 않은 1박이였어요 ㅠㅠ 처음에는 다른 여행사 앱으로 금액 알아봤는데 너무 비싸서 망설이다가 투어픽에서는 타 업체보다 같은 방이 7-10만원 정도 더 저렴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렴한데는 이유가 있지 않을까 고민했는데 가보니 사진 그대로였습니다!!!! 다음에는 2박이상 머물다 오려구요 아미아나 추천입니다 🌴🌴

  2. [티켓] 입장권 | 푸꾸옥 혼똠섬 케이블카 왕복티켓(워터파크 입장권 포함)_QR코드 입장권
    이✱✱ |
    2025.04.02

    티켓당일 사용했고 섬자체가 아름답네요.^^

  3. [호텔] 인터컨티넨탈 나트랑
    김✱✱ |
    2025.04.02

    인터컨티넨탈 4번째 방문인데 항상 아고다로 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투어픽으로 예약. 가격도 좋고 빠른 커뮤니케이션 가능. 깨끗한 차로 공항 픽업 서비스까지 만족합니다. 라운지와 쿠폰은 동선이 안맞아 사용하지 못했지만 아주 좋아요. 재구매 가능성 있어요.

  4. [호텔] 두짓 프린세스 문라이즈 비치 리조트 푸꾸옥
    김✱✱ |
    2025.04.02

    숙소도 너무 좋았고 진짜여행중에 난감한상황들이있었는데 응답도 너무잘해주시고 라운지도 너무좋았고 든든했어요!!!다음에또이용할께요!!!

  5. [투어] 모닝&샌딩투어 | 하이클래스 모닝투어(비엣젯부산 VJ969)
    정✱✱ |
    2025.04.02

    새벽부터 비행기 탄다고 움직이기도 하고 비행기에서 너무 불편했어서 힘들고 입국수속한다고 한시간을 서 있어서 정말 너무 지쳐있었는데 편하게 투어픽라운지에 데려다 주시고 라운지 바로 옆 메오키친에서 대기없이 점심도 정말 맛있게 먹고 라운지에서 음료도 마시면서 시원하게 잠시나마 쉬었습니다. 그리고 킹콩마트에서 쇼핑 간단히 하고 숙소로 데려다 주셨는데 정말 편했어요! 저희 데려다주신 기사님 정말정말 친절하시고 운전도 잘 하셨습니다.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 라운지에서 만났는데 저희 기억해주시더라구요. 마지막 인사도 환하게 웃으시면서 해주시는데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음에 푸꾸옥에 오면 모닝투어는 꼭 다시 해야할 것 같아요! 덕분에 여행시작부터 좋았습니다.

  6. [호텔] 뉴월드 푸꾸옥 리조트
    정✱✱ |
    2025.04.02

    남부 쪽만 여행하려고 뉴월드로 숙소를 정했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밤마다 선셋타운 나가서 밥먹고 마사지 받고 거리가 가까워서 그랩비용도 저렴했습니다. 리조트 내에 있는 수영장이 커서 사람들이 많아도 재미있었어요. 감자튀김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미니 워터파크에서도 신나게 놀았어요. 숙소에 있는 풀에서 시간이 부족해 못 놀아서 아쉽긴 하지만 이번 여행은 숙소가 다했습니다. 자전거도 무료로 빌려탈 수 있어요! 버기도 빨리오고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고 조식도 좋았어요. 다음에 또 남부쪽으로 여행간다면 뉴월드로 숙소를 정하고 싶네요.

  7. [차량] (호텔 프로모션) 나트랑 공항픽업 셔틀 차량
    안✱✱ |
    2025.04.02

    투어픽 최고입니다
    여러업체 알아보다가 선택했는데 비행기 지연되도 셔틀 기다려주시고 친절하고 너무좋았어요
    다음에도 투어픽 이용할게요

  8. [차량] (호텔 프로모션) 투어픽라운지출발 공항샌딩- 진에어 LJ092
    경✱ |
    2025.04.01

    투어픽최고
    다음여행에도 투어픽에서예약해야곘어요

  9. [호텔] 깜란 리비에라 비치 리조트&스파
    최✱✱ |
    2025.04.01

    예약하기 위해서 투어픽에 여러가지 조건으로 여러 번 문의 하고 마지막 픽업 조건까지 변경하면서 바우처를 6장 정도 받은 거 같은데
    친절하게 모두 대응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리비에라 후기 (올인클루시브 디럭스 오션뷰)

    - 날씨가 90%입니다. 저희는 운 좋게도 첫날 조금 흐리고 마지막 날 오전에만 비가 와서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 필리핀이나 사이판쪽 바다 만큼은 아니지만 엄청나게 맑은 바다였어요. 파도도 아주 잔잔하고.. 누가 서해 바다라고 한건지...
    - 첫날 11시에 도착했는데 바로 체크인하고 방 배정 받고 입실까지 되었습니다. 저희는 방을 4개 예약했는데 한 층에 최대한 가까이 배정해 주었습니다.
    커넥티드는 없어요.
    - 버기가 있어서 로비 - 해변 이동 시 아주 편리해요. 짧지만 버기 타는 재미도 있어요. 비치->로비 버기 타고 맨 뒷자리에서 동영상 추천.
    - 식당은 우려와 달리 맛있었습니다. 특히 조식. 고기 위주 요리가 많고 식당이 하나라 3일차부턴 살짝 물리는 감은 있어요. 향신료 때문에 못 먹겠다 그런 건 전혀 없었습니다.
    70대 부모님도 맛있다고 하시면서 잘 드셨어요.
    - 시내까진 그랩으로 40분 정도 소요되는 것 같습니다.
    - 룸 컨디션은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에어콘도 시원해요. 방 사진이 없네요..
    샤워 필터는 필수에요. 카드 키는 하나 주는데 키 더 달라고 하면 바로 만들어 줬어요.
    - 확실히 러시아 사람들이 많아요. 저희는 80%는 러시아 사람들이었습니다. 담배를 막 피워 대기 때문에 담배 냄새는 좀 나요.
    - 액티비티는 그냥 그래요. 다트, 요가, 양궁.. 이런 건데 참여하는 사람도 없고 해서 좀 썰렁했어요.
    - 워터파크 놀이기구는 재미있습니다. 의외로 스릴도 있구요. 유수풀은 높이 80cm입니다.
    - 저녁에 풀 파티는 러시아 위주고 더워서 저희는 참가 안 했어요.
    - 의외로 한국분들이 적어서 오히려 더 편했어요. 조용히 편안한 여행 다녀오시려면 리비에라 추천 드려요~

  10. [투어] 투어&액티비티 | 푸꾸옥 크레이지 파티 호핑 투어
    최✱✱ |
    2025.04.01

    너무재밌었어요^^ 음식도맛있었고 진행해주시는 한국사잣님 베트남직원들도 넘친절했구요^^ 내년에 또갈께요^^인생사진도 이쁘게 찍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