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그룹에 소속된 놀이 엔터테인먼트인 빈원더스는 국제표준규격의 테마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엔터테인먼트, 탐험, 문화, 체험등에 대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빈원더스 푸꾸옥, 그랜드월드 푸꾸옥, 빈원더스 나트랑, 빈원더스 남호이안, 빈케&빈펄 아쿠아리움 타임즈시티등을 운영중입니다.
업체명 : VIN WONDERS
빈그룹에 소속된 놀이 엔터테인먼트인 빈원더스는 국제표준규격의 테마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엔터테인먼트, 탐험, 문화, 체험등에 대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빈원더스 푸꾸옥, 그랜드월드 푸꾸옥, 빈원더스 나트랑, 빈원더스 남호이안, 빈케&빈펄 아쿠아리움 타임즈시티등을 운영중입니다.
일반
성인 80,508 원
아동 58,299 원
유아 사용불가
60세이상 66,627 원
일반
성인 87,911 원
아동 63,851 원
유아 사용불가
60세이상 74,030 원
◆ 2025년 3월21일 부터 빈원더스 운영 시간이
09:00am ~ 19:30pm 으로 변경됩니다. (사파리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 F&B 바우처 제공
- 예약신청일 기준: 2025년 2월 28일 한국시간으로 15:00PM이후 신청된 예약건
- 이용일 기준: 사파리 레스토랑 이용시 2025.03.03~09.30 / 빈원더스 레스토랑 이용시 2025.04.01~09.30
- 성인 30만동, 아동 15만동 F&B바우처 제공
- 사용불가일: 2025.04.06~04.07, 04.30~05.04, 08.30~09.02
- 사파리 이용가능 레스토랑: 플라밍고 레스토랑(Flamingos), 리노 레스토랑(Rhinos)
- 빈원더스 이용가능 레스토랑: 게이트웨이 뷔페레스토랑(Gateway )
◆ 당일 예약 신청은,
결제후에는 QR코드 발송여부와 상관없이 취소및 환불이 불가능하니 결제여부는 신중이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성인/아동/유아기준은 키로 정해집니다.
성인 키 140cm이상 / 아동 100cm-139cm / 유아 99cm이하
◆ QR코드 관련,
* QR코드 발송시기: 이용일 기준 1-2일전
* QR코드 확인방법: 투어픽 홈페이지또는 투어픽앱 > MY투어픽> 예약내역에서 "QR티켓"을 클릭하시면 확인가능합니다.
* QR코드 생성후 날짜 변경및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 "(콤보티켓)빈원더스+빈펄사파리 - 1일내 사용"상품은 하루에 2장소를 모두 방문하셔야 해요.
따라서 빈펄사파리의 입장시간및 동물쇼를 고려하여, 오전에는 빈펄사파리, 오후에는 빈원더스를 방문하시길 권장합니다.
"(콤보티켓)빈원더스+빈펄사파리 - 2일내 사용"은 연속되는 이틀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의하실 점은 한번 입장을 하여 관람을 한 곳은 재입장이 불가능합니다.
◆ 성인(60세이상)의 경우,
예약 버튼 클릭 > 화면에 보이는 예약창의 옵션에서 선택해 주세요. 예약창에서 요금 확인 가능하세요!
성인(140cm)의 인원수는 성인(60세이상)을 제외한 인원수이며 60세이상 성인의 영문성함은 기타요청사항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성인(60세이상)은 여권 또는 여권사진 정보면 사진을 지참해주세요. (입장시 나이검사를 위함)
QR코드 생성 전 : 전액 환불
QR코드 생성 후 : 환불 불가, 날짜변경 불가
빈펄 사파리에서 얼굴을 인증 하길래 뭐지 했는데.. 그게 빈원더스 들어 갈때 얼굴로 인증 하고 들어가는 시스템 이더라고요.. 빈펄 사파리에서 한국돈 12만원짜리 버기 타지 마시고 1인당 5천원 하는 대형 버기 타고 이동하세요 빈원더스도 1인당 5천원내고 버기 탈수 있어요.. 해당지점까지 딱딱 버스 처럼 이동할수 있어요.. 이번 투어픽 정말 자유여행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음 나트랑 갈때도 꼭!!! 100000% 이용하겠습니다.
이일권 구매가 신의 한수 ㅎㅎ
우리 가족 체력으로는 하루에 다 가기는 불가능해서 첫날 빈펄사파리(오픈런 주키퍼) 둘째날 빈원더스에 방문~
첫날 사진찍은 걸로 둘째날은 바로 패스였어요!! QR보여주지 않아도 되니 편해여~ 투어픽 덕분에 잘 다녀왔습니다
티켓발권없이 큐알로 들어가니 편하고 좋아요!
콤보 티켓으로 빈원더스,빈펄사파리, 테디베어박물관을 이틀에 걸쳐 제대로 즐기고 왔어요
샤워시킬자신이 없는 초보맘은 과감히 워터파크를 포기하고 아쿠아리움이랑 놀이동산에 매진
아쿠아리움안에서 밥도 야무지게 먹고 긴 시간을 기다려 인어쇼를 봤지만 개인적으로.비추...
한국인어쇼가 더 재밌어요...사람만 겁나 많음..
놀이동산은 22개월아기가 탈게 없지만 분위기는 제대로 즐김
빈펄사파리는 동물원과 사파리로 나눠졌고 트랩안타도 될만큼에 크기였고 사파리는 버스로 구경하면 좋다
(트랩구매하고 아이가 오열해서 걸어다닌...)
여행사끼고 온 중국인들과 같이 버스탔는데 중국어로 번역해줘서 영어를 못들었다(어차피 영어 듣기 꽝)
그래도 가까이서 동물봐서 재밌었다
테디베어는 한숨쉬고가는 시간
키즈놀이터가 작게 있어 여기서 시간 더 보낸 우리들^^
전반적으로 많이 기대하면 실망하는법
아.이런게 있구나 생각하고 가면 제법 즐거운 시간
뭐든 한국이 더 잘되어있어서 기준을 낮게 잡으셔야되유
첫 해외여행이었는데 너무 만족하고 돌아갑니다~
투어픽이 없었으면 여행을 편하게 못했을꺼에요~
공항 라운지 픽업부터
출국할때까지 너무 만족했어요
다른 사이트보다 할인도 많이받고
직원분들도 친절
음료수도 맛있고
특히 과일 최고입니다!!
출국하는 날 시간이 촉박해서 과일을 못먹은게 한이될것같아요!!
덕분에 너무 재미있게 놀다 갑니다~~감사했어요^^